동대문구의회 2017년 신년인사회 성황리에 개최

홈 > 지역 뉴스 > 서울/경기/인천
서울/경기/인천

동대문구의회 2017년 신년인사회 성황리에 개최

YBN 0 203193 기사승인-

영산강유채5555.png

 

 

지역뉴스
기사등록 2017-01-13 23:51:45
 

 

동대문구의회 2017년 신년인사회 성황리에 개최
 

 

,


사진 좌로부터 정승환 운영위원장, 신현수 복지건설위원장, 이현주 행정기획위원장, 김남길 부의장, 주정 의장,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강병호 부구청장, 양범섭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오세찬 의원등이 축하떡 절단식을 하고 있다.
서울시 동대문구의회가 113일 의회 3층 소회의실에서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의 힘찬 출발을 알리는 ‘2017년 동대문구의회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주정 동대문구의장, 김남길 부의장, 정승환 운영위원장, 이현주 행정기획위원장, 신현수 복지건설위원장 등 동대문구의원들과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한 구간부, 사무국 직원, 언론사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석하여 2017년 동대문구의회 의정방향과 구민에 대한 희망 메시지를 전달했다.
 

 

주정 의장은 신년사에서 지난해에는 정치 ? 경제 ? 사회 ? 안보 등 각 분야에서 사건사고가 끊임없이 발생하여 국민들이 많이 힘든 한 해였다면서 대한민국 국민들은 위기에 강하고 어려움을 잘 극복해 왔기 때문에 현재의 어려운 상황도 잘 극복해 낼 것이라고 확신하며 동대문구민들께서도 개인의 이익보다는 국가의 이익을 생각하는 자세를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주정 의장은 집행부에 대해서 지난해에는 성일중학교 발달장애인 훈련센터 문제, 전농7구역 학교?문화부지 문제, 경희대 진입로 부당이득반환금 지급 문제 등 해결해야 할 현안문제가 많았지만 전농7구역 학교?문화부지 문제는 구청장께서 올 해 안에 잘 해결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경희대로 부당이득반환금 문제는 동대문구의회에서 강력하게 대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전국시군구의원협의회에서 주장하고 있는 정당공천제폐지, 의정비현실화, 구의회 인사권 독립에 대해서는 구청과 의회가 잘 소통해서 슬기롭게 해결해 나가자고 강조 했다.
 

 

주정 의장은 올해의 화두는 제구포신(除舊布新)으로 묵은 것은 버리고 새로운 것을 베풀자면서 의회와 집행부, 의회사무국이 묵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혼연일체가 되어 소통하고 협력하면서 구민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동대문구를 만들어 나가자고 신년인사회를 마쳤다.
 

 

동대문구의회는 오는 22()부터 29()까지 제267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2017년 새해 의정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주정 의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좌로부터 이현주 행정기획위원장, 김남길 부의장, 주정 의장,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강병호 부구청장)
 

 

동대문구 의원들과 유관기관장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앞줄 좌측에서 네번째 주정 의장, 다섯번째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앞줄좌측부터 신현수복지건설위원장, 정승환 운영위원장, 김남길 부의장, 주정 의장, 오세찬 의원, 신복자 의원, 김창규 의원, 뒷줄 좌측부터 오중석의원, 구병석의원, 이순영의원, 임현숙의원, 이태인의원, 이의안의원, 이영남의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0 Comments
나주시의회
(주)일성기업
Previous Next
영상사업부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194 명
  • 오늘 방문자 2,277 명
  • 어제 방문자 3,997 명
  • 최대 방문자 3,997 명
  • 전체 방문자 1,423,284 명
  • 전체 게시물 27,402 개
  • 전체 댓글수 199 개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