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 가녀린 팔, 22인치 허리 이렇게!

홈 > 종합 뉴스 > 교육/문화/예술
교육/문화/예술

예비신부 가녀린 팔, 22인치 허리 이렇게!

YBN 0 6713 기사승인-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예비신부 가녀린 팔, 22인치 허리 이렇게!

 

rpr20110906001200353_01_i.jpg

 

예비신부에게 있어 웨딩드레스는 생명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요즘 웨딩드레스는 몸매를 강조하는 스타일이 많아 즐거운 상상만큼 현실이 따라주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 중에서도 복부나 팔뚝의 경우는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부위라 더욱 신경이 쓰인다.

이렇게 복부나 팔뚝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예비신부들이 과거에는 지방흡입이나 PPC를 찾았으나 지금은 그저 추억 속의 이야기일 뿐이다. 지방흡입은 수술 전 피검사는 물론 다소 민망한 수술 복장이 부담스럽고 수술전후 사진이 남을 수도 있다. 또한 수술 후 심한 멍이 제대로 들고 압박복 착용도 예비신부들에겐 부담스럽다.

이런 와중에 요요현상도 없이 환상적인 5단 몸매의 예비신부로 다시 태어난 일반인 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어 화제다. 몸무게 감량과 더불어 가는 팔과 개미허리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그 중심에는 MPL과 퀵매직 다이어트주사가 있다. 사진 중에서 셀카 주인공들의 몸매가 바로 90%의 'MPL'과 10%의 '퀵매직 다이어트 주사'에 의한 걸작이다.

'MPL'과 '퀵 매직 다이어트 주사'는 무려 1990년대부터 비만을 연구해온 상상피부과 정수봉 원장에 의해 자체 개발된 것들이다. PPC의 사용자제 권고와 지방흡입의 부담감을 느끼는 예비신부들에게는 소위 구세주로 통하고 있을 정도.

카복시는 아프다고 말하는 이들이 많고 효과가 적다고 불평하는 예비신부들도 많다. HPL 주사는 기존 지방분해 주사 중에서 효과가 매우 좋다고 알려져 있었다. MPL은 그 HPL주사의 몇 배 업그레이드판이라 할 수 있다. 효과는 기존 HPL보다 무려 2배 이상이나 뛰어나면서 시술 시간은 부위별로 5분 이내로 매우 짧고 주입되는 용액은 무려 3배나 높였다. 무엇보다 안전하고 그 장점과 효과만을 몇 배로 뽑아냈기에 작품으로 통한다. 그 결과가 보여주듯 강산이 바뀌고도 남을 정도의 경력이란, 의사에게 있어서도 아무나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영역이라 할 수 있다.

'퀵매직 다이어트 주사'가 작은 신체 사이즈의 살만 빼는 데 유용하다면, 'MP 주사'는 다소 광범위한 부위의 살도 탄력있게 빼면서 일명 '노출라인'까지 동시에 형성할 수 있다. 때문에 MPL과 퀵매직다이어트 주사가 만나면 부분 비만은 물론 전신 고도 비만, 마른 체형의 라인, 운동으로도 빼기 어려운 신체 부위, 출산 후 망가진 몸, 지방흡입 재수술을 원하는 경우까지 모두 잡을 수 있다. 걸그룹 준비생들의 경우 일반 다이어트로는 가슴살이 같이 빠지면서 볼륨이 줄기 때문에 MPL을 선호하고 있는 것이다.

부작용 우려없이 가만히 누워서 살도 빼고 탄력까지 붙는 몸매. 시술 후 별도의 관리도 없는 가뿐함. 그리고 가슴은 더 돋보이는 아름다운 예비신부가 될 수 있는 시대의 서막이다.

기록적인 조회수를 보이는 셀카 주인공들의 후기는 상상피부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0 Comments
고흥유자석류축제
영산포의 날
Video
 
Previous Next
영상사업부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6 명
  • 오늘 방문자 214 명
  • 어제 방문자 298 명
  • 최대 방문자 1,201 명
  • 전체 방문자 516,543 명
  • 전체 게시물 26,038 개
  • 전체 댓글수 199 개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